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네비 무료도로 설정. 고속도로말고 무료도로로 갈래. 네비설정.

by 티밀 2020. 11. 19.
728x90

친구랑 현풍 놀러다녀오는 길에

계속 고속도로로 안내해줘서 무료로 설정하니까

친구가 첨본다는 얼굴로 봐서 쓰는 포스팅.

 

집이랑 현풍이랑 차로 한시간 거리 인데

고속도로는 1시간 (톨비 1200원)

무료도로는 55분 이라서 

무료도로로 설정 했어요 

 

 

혹시나 하고 써보는 

네비 고속도로,무료도로 설정 방법 입니다 :)

 

 

 

밑에 빨간 네모상자를 보면 

무료라고 나와있죠 

무료설정을 이미 해 놓은 상태여서 그렇습니다 ㅎㅎ

 

 

 

 

오른쪽 맨 밑에 

QUICK 를 눌러주면

목적지 검색할수 있는 박스가 나오면서 

오른쪽 목록에 

 

 

교통, 추천, 고속, 무료, 거리 라고 뜨는데요

 

여기서 고속을 선택하면 고속도로

무료를 선택하면 무료도로로 안내해 줍니다 

 

간단하죠? :)

 

 

네비도 쓰다보니까 기본으로 설정해놔야 하는게 은근 많고

그때그때 옵션들을 변경하고 싶은데 몰라서 못할경우가 아직 많아요

초보라..ㅋㅋㅋ 이제 6개월 좀 넘었어요 

 

그래서 하나하나 차근차근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혹시 꿀팁있다면 댓글에 써주세요 ! 

 

 

 

 

자동차랑 핸드폰이랑 블루투스가 안된다면 여기로 오세요 :)

4353.tistory.com/58

 

자동차랑 핸드폰 블루투스 연결하는법! 간단해요

어느순간부터 핸드폰이랑 자동차랑 유에스비 연결해 놓고 네비를 틀면 소리가 안나기 시작했어요 지도는 움직이는데 어디로 가야하는지 말로 설명을 안해주니까 계속 길 놓치고 헤매게 되더라

4353.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