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초보운전의 군위 화산산성다녀온 후기.

by 티밀 2020. 12. 3.
728x90

미마는 아직 운전한지 이제 6개월을 넘기는 초보운전인데

이날은 일행이 가고싶다고 한 군위 화산산성에 다녀옴..

 

다녀온지는 좀 됬지만

너무나 힘들었던 드라이브 후기입니다 :)

 

 

 

왠 길?

이러시겠지만

군위 화산산성가는길이에요 

 

길은 도로의 1.5크기로 쭉 이어집니다 

 

반대편에서 차오면 

한쪽은 산

한쪽은 낭떠러지라서

산쪽에 차 최대한 붙이고 깜박이키고 있었어요 ㅋㅋ

 

제가 빨리 못가는데 

뒤차가 답답하니까

가끔 넓은 공간 나오면 비켜주고 

그렇게 올라갔어요 

 

누가 저한테 여기 경사만 있을뿐 쉽다고 했는데.. 낚였어.. ㅜㅜ

 

 

 

 

 

그래도 어찌저찌 다녀온 군위 화산산성.

 

시골이니 네비보다는 이정표를 믿고 가요 :)

 

 

 

 

 

화산전망대 (풍차) 쪽으로 가야 합니다 

 

 

 

 

올라가면 정상인지라 주위를 둘러보면

눈높이에 아무것도 없어요 

 

바람이 쎄니까 따숩게 입으세요 !

 

 

 

 

주차장은 엄청 넓은편!

 

오후에 갔는데도 생각보다 사람이 있더라구요 

 

 

 

 

 

가장 유명한 풍차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동네마실나온 길에 가버려서 옷이 체육복이라 아쉬웠어요 

 

 

 

 

여기도 포토존인 액자

뒤쪽으로 아무것도 없어서 쫌 무섭지만

사진은 찍어야 합니다 ㅋㅋ

 

액자 반대쪽으로 화장실 있어요 !

 

 

 

 

액자 옆으로 있는 나무.

 

그냥 나무인데 

배경이 좋아서 그런지 사진 잘나오니까 

여기서도 한컷 찍고 가세요 !

 

 

 

 

풍차에 있는 울타리(?)에서도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찍어야 합니다 

 

사진엔 없지만 사진찍을수 있게

계단하고의자 있으니까 여기서도 찍으세요 

 

 

 

 

높아서 무섭지만 

적응되니까 갠찮더라구요 ㅋㅋ

 

군위에 간다면 들려서 인생샷 남기고 가세요 :D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