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경주 천마총 주전부리. 오브네 계란빵

by 티밀 2020. 11. 8.
728x90

 

경주 황리단길 근처

천마총 바로 건너편에 있는 오브네 계란빵이에요 

 

 

원래는 경주에 유명한 김밥을 사러 갔었는데

이날이 마침 휴무라서 

포기하고 오기전에 들렸던 카페로 돌아가는길에 발견했어요 

카페에 차를 놓고와서 돌아가는데 

입간판이 눈에띄어서 들어갔어요 :D

 

걸어서 5분거리에요

4353.tistory.com/65

 

경주 황리단길 찰보리빵. 단석가. 찰보리아이스크림 드셔보실?

경주하면 생각나는 간식인 찰보리빵. 찰보리빵도 있지만 찰보리 아이스크림은 이날 처음 먹어봄 길 가다가 급 들어왔지만 주차장이 따로 있는데 넓어서 좋았다 멀리서도 잘 보이는 간판 저도

4353.tistory.com

 

계란빵 파는거 정말 오랜만에 봤는데

가격도 갠찮고 먹고싶더라구요 

 

제가사는동네에는

국화빵이나 붕어빵, 길거이와플같은 간식은 많은데

계란빵이 없어요

 

 

가격은 균일하게 모두 2000원 !

 

 

들어가니까 다행히도

계란빵 설명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입간판이랑 똑같은 

사진이랑 설명이 있었는데

역시 메뉴판에는 사진이 있는게 효과 좋은거 같아요 

 

한눈에 보기도 좋구요 :)

 

 

친구는 오브로제

미마는 옛날계란빵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펜션으로 바로 갈꺼라서 포장했어요 

 

 

매장은 작아서  포장을 추천해요 

 

안쪽에 테이블이 하나 있더라구요 

 

 

계란빵은 주문하면 전자렌지에 데워서 줍니다 

 

저희가 갔을때 앞에 손님이 많이 주문해서

주문 어렵다고 했는데

저희가 두개주문한거 보고 앞에분이 양보해주셔서 살 수 있었어요 :)

 

 

매장은 사진처럼 좁지만

포장해가기에 딱 맞아요 

 

 

오브네계란빵 벽에 있던 오리?표정

계란빵가게라서 그런지

매장안에 닭이랑 병아리,오리 인형이 많았어요

 

 

 

포장한 계란빵 들고 차타러 가페로 돌아가는데 

봉지에서 계란빵 냄새가 계속나섴ㅋㅋㅋ 

먹고싶어 죽는 줄 알았어요 

 

왼쪽이 오브로제

오른쪽이 옛날계란빵 이에요 

 

계란빵은 생각보다 큰데 손바닥보타 크고

높이도 쫌 있어서 

이거하나랑 음료수 마시니까 요깃거리 되더라구요 

 

 

베이컨이 올라간 오브로제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졌고

안에 소스가 대박이더라구요 

 

 

이건 옛날계란빵이에요

 

저희가 아는 계란빵의 고급버전 ?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더라구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