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대구 가창근처.파동 카페. 바실리스크(basilisk)

by 티밀 2020. 11. 6.
728x90

친구가 가보고 싶었다던 카페

친구동네에 있는 주택개조카페임

 

생긴지 얼마안됬다고 합니다

 

 

 

멀리서 봤을때

이쁘게 꾸민 집

조명폭팔하는 집으로 보였는데 카페였다

 

 

 

앞에 공원이 있어서 주차공간은 넉넉함

 

 

메뉴는 동네카페라서 그런지 저렴한 편

 

홍차라떼, 복분자라떼, 스콘 주문

 

 

주택개조한 카페라서 그런지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곳곳에 테이블이 있었어요 

 

 

뭐랄까 집의 모서리부분마다 

테이블이 있는데

그 모서리마다 분위기가 다르게 꾸며져 있는 ?

 

 

카운터입니다

카운터에 빵종류가 있는데

뚜껑이 덮여있어서 좋았어요 :)

 

 

주문한 메뉴는 사장님이 가져다 주십니다 

 

스콘 데워주는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차갑진 않은데 따뜻하지도 않음

스콘은 파운드 케익 식감이에요 

 

 

처참하게 썰린 스콘

 

홍차라떼는 파우더였고

복분자라떼는 좀 밍밍했어요 

 

 

 

이날 새로 다운받은 카메라어플 썼었는데

사진 나온게 참..슬프네요

 

왜이리 사진들이 다 흐린지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