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경주 황리단길 찰보리빵. 단석가. 찰보리아이스크림 드셔보실?

by 티밀 2020. 10. 15.
728x90

 

경주하면 생각나는 간식인

찰보리빵.

 

찰보리빵도 있지만 

찰보리 아이스크림은 이날 처음 먹어봄

 

 

길 가다가 급 들어왔지만

주차장이 따로 있는데 

넓어서 좋았다

 

 

멀리서도 잘 보이는

간판

 

저도 이거 보고 급 들어왔어요 ㅋㅋ

 

 

레몬에이드랑

찰보리 아이스크림 주문했어요 

 

 

2층에도 따로 자리가 있다고 합니다

잠깐 있다가 갈꺼라

그냥 1층 창가에 자리 잡았어요 

 

의자가 좀 높다..

 

 

1층엔 테이블 3개정도

카운터가 큽니다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주던

찰보리 아이스크림

 

 

무슨맛이냐면요

 

찰보리빵 드셔보셨나요?

그맛인데 시원해요 

 

연한 미숫가루맛인거 같기도 해요 

구수함

 

 

 

엄청 엄청 X100 쌔그럽던 레몬에이드

안저어 먹으면 죽음

 

근데 진짜 맛있어요 b

 

 

지나가다가 간판보고 급 들린카페였지만

만족하고 예약한 펜션으로 갑니다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