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칠곡3지구 이디야커피. 녹차라떼 1개도 포장가능

by 티밀 2020. 10. 13.
728x90

녹차라떼가 땡겨서 

급3지구 나왔는데

저녁 늦은 시간이라 카페들이 문을 닫았더라구요 

슬픔

 

이디야는 늦게까지 한대서 이디야로 왔어요 

 

 

칠곡3지구 안쪽으로 조금 들어와야 합니다 

 

 

늦게까지 하는 칠곡 이디야 카페

늦게까지 하는거 하나정돈 있어야죠 :)

 

 

이날 카메라 어플을 새로 깔았는거 썼었는데 

별로네요

 

뭔가 다 흐려ㅜ

 

 

 

카운터도 있지만

요즘 많이 생기는 카오스 기계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음료 사진이 같이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녹차라떼

물 적게

사이즈업

샷추가

>포장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물적게와 사이즈업은 같이하지마세요..

의미가 없음 ㅜ

 

 

테이크 아웃이니까 

2층엔 안올라가고 

1층에서 텀블러 구경합니다 

 

학원근처라서 학생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커피드립기계

이름 정확힌 모르겠어요 ㅋㅋ

 

티스팟 사고싶네요 

 

 

사고 싶던 핑크색 텀블러 

크기도 별로 안크고 맘에 들었는데 

생각보다 무겁더라

 

 

 

1개도 포장 깔끔하게 해줍니다

손잡이부분이 손이 쫌 아프지만

그래도 1개도 예쁘게 포장해주니까 좋아요 

 

2개 캐리어에 한개만 넣어가면 한쪽으로 무게 쏠리는데

한개짜리라서 좋았어요 

 

 

물적게+사이즈업 같이하지마세요..ㅜㅜ

의미가 없어요 

음료가 진하지도 않고 양만 적어진 느낌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