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대구근교 조용한 핑크뮬리 명소. 군위체육공원

by 티밀 2020. 10. 10.
728x90

 

 

가을이면 보러가야하는 핑크뮬리

 

칠곡가산수피아 갈려다가 

차 줄서는거 보고 

차돌려서 군위체육공원으로 왔어요 

 

 

들어오자말자 보이는 주차장

 

평일 낮이라서 조용했어요 

핑크뮬리 있는 곳은 주차장에서 10분정도 걸어가야 해요

 

 

입구들어오자말자 바로 왼쪽길로 쭉 걸어 갑니다

가다보면 운동시설도 있고 

손씻는대도 나오고 

저멀리 물 흐르는것도 보여요 

 

 

가다가 잘 가고 있는 건가?

길 잘못들었나? 하고 

2번정도 생각 들 때쯤 

저~~ 멀리 핑크뮬리가 보입니다 

 

 

저희가 갔을땐 금방 가셨지만 한팀 있었고

저희 집에 갈때쯤 한팀 왔어요 

 

여기서 한시간 넘게 놀았어요 ㅋㅋ

 

 

핑크색 핑크뮬리들이 복실복실 

간지럽더라구요 

 

 

가산수피아처럼 넓지는 않지만

사진찍고 놀기엔 충분했어요 

 

사람이 없어서 내사진에 다른사람이 없다는게 가장 좋았어요 :D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