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범어네거리 수성구청근처 크리스피크림도넛

by 티밀 2020. 10. 11.
728x90

 

친구기다리면서 

크리스피크림 도넛있길래 

들어가서 기다렸어요 

 

 

생긴지도 몰랐는데

이쪽으로 잘 안오니까 ㄷㄷ

 

근처가 학원가라서 안에서 공부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크리스피도넛에서 

순수우유 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 

 

글레이즈드랑 같이먹으면 대박임 b

 

 

사진이 흔들렸지만

삭제할수 없는 ㅋㅋ

도넛들 사진입니다 

 

먹고싶은거 쟁반에 본인이 꺼내서 카운터로 가면 됩니다 

 

 

매장도 넓고 테이블도 많은데 막상 앉기엔 애매했어요

테이블간 자리도 가깝고 애매애매

 

 

친구기다리면서 자리 잡을려고 하니까 

사람들이 빠지더라구요 

 

순수우유 쉐이크 5500원

 

양대비 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있어요 

 

 

옆테이블에 누가 모자 두고 가심

ㅋㅋㅋㅋㅋ

 

 

친구와서 추가로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크로크 무슈

 

크로크무슈는 안에 소스가 적어서 퍽퍽했다 

아쉽구만 

따끈해서 좋았는데

 

크리스피도넛에 왔으면 도넛을 먹어야죠

이름은 기억안나지만..ㅋㅋ

 

오리지널글레이즈드

캬라멜글레이즈드

초코클레이즈드 

 

크리스피도넛에 시럽코팅은 정말 b

달다

달아서 넘나 좋다 ㅋㅋㅋ

 

칠곡에도 크리스피 생기면 좋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