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경주 어른이를위한 토이스토리카페. 삼덕커피

by 티밀 2020. 10. 7.
728x90

 

경주여행을 계획하면서

너무 가보고 싶었던 삼덕커피

 

목표는 토이스토리 알린 입니다 `^`

 

 

황리단길에선 10분정도 걸어야해서 택시를 추천드려요 

 

 

카페외관은 눈에 별로 안 띄지만

빨간 입간판이 눈에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들어가면 바닥에서 

제 최애인 알린이가 모여서 저를 반겨줍니다

 

귀여워

 

 

매장은 큰편은 아니에요 

 

테이블5개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곳곳에 토이스토리 캐릭터들이랑 디즈니 캐릭터들이 있는데

구매가능한것도 있어요 

 

구매문의는 사장님께 바로 하면 되는데요

제가 묻는거 마다 안파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ㅜㅜ

구분되게 있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카운터에 있던 가오나시

 

가오나시도 귀여워요 

 

 

삼덕커피에 유명한!!

앤디의 방입니다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앤디의 방을 만들어놨어요 

포토존이면서도 구경할맛이 있어요 :)

 

 

뽑기..

어떻게 그냥 지나갈수 있겠어요

 

현금이 모자라서 친구한테 현금쫌 빌려서 두번했어요 ㅋㅋ

 

 

알린아이스크림

알린쿠키

 

미쳤다리 미쳤다리 

하나는 제가하고 하나는 친구한테 ㅋㅋ

 

 

아는 캐릭터가 많아서 즐거웠어요 

 

위에사진 왼쪽 밑에 노란병아리(이름모르겠..)호러짤... ㅋㅋㅋ

 

 

보핍이랑 우디도 많더라구요 

 

집에있는 굿즈도 몇개 보였어요 :D

 

 

우리 알린이가 잘 따르는  포테이토 부부.

 

포스팅 적다가 사진에서 이제 봤는데

첵스파맛이 있네욬ㅋㅋㅋㅋ

 

 

삼덕커피 이용 안내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하면 캐릭터 모양으로 음료가 나와요!

 

알린,포키 하고 또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주문한 메뉴는 가져다 주시는데

사진찍으라고 피규어도 몇개 같이 줍니다 

 

 

밑에있는 알린들 

다 집에 데려오고 싶네요 

 

 

사진엔 없지만

옛날 게임기도 있어서 게임할수 있어요 

 

게임팩을 꼽아서 하는 게임 이에요 

보글보글이랑 스노우맨, 소닉, 슈퍼마리오 등등 있어요 

 

어른이들과 키덜트들 토이스토리덕들 가면 행복한 카페

삼덕커피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