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쥬씨 수박도시락 후기

by 티밀 2020. 8. 5.
728x90

안녕하세요 대구녀자에요 

요즘 핫한 수박도시락 후기가져왔어요 

 

과일이 먹고싶어서 배달의 민족에서

쥬씨 시킬려고 하는데 수박도시락이 딱! 있더라구요 

 

대구에도 하는구나 하고 얼른 시켰어요 

:)

 

파인애플 도시락도 팔았지만 

입안이 안남을꺼 같아서 수박도시락만 시켰어요 ㅎㅎ

 

 

리뷰이벤트로 받은 요거트 마카롱 이에요 

저녁이라 내일 먹을려고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배달 최소금액 맞추기 위한 주스 한잔

자몽주스 (M) 3000원 이에요 

 

이것도 냉장고에 ㅎㅎ

 

 

그리고 수박 도시락!!

 

가격은 8500원 이였어요 

 

 

농협봉투랑 크기비교를 해봤어요 

봉투가 수박도시락 반정도 크기네요 

 

 

귀여운 포크까지!

 

포끄 찍는쪽 말고는 

진공포장 뜯늘때 사용하는 칼이 달려있어서 

날카로우니까 손 조심 하세요 

 

 

색깔이 좀 어둡지만

그래도 엄청 이쁘지 않나요?

 

 

용기 크기에 딱 맞게 엄청 잘 잘랐어요 

수박 크기도 일정하구요 

 

수박 하나 찍어 봣는데요 

생각보다 크기도 크더라구요 

 

 

손가락 3개정도 크기였어요 

제가 손이 작은 편이지만 ㅎ

 

사진은 없지만

포스트잇 반정도 크기네요 

 

 

크기만 큰게 아니라

두께도 두꺼워요 

 

손가락보다 조금더 크더라구요 

양도 많고 

수박이 달달해요 

 

혼자살다보니 수박은 먹기 어려운데요 

반통씩은 잘 안팔고 손질도 어렵구 쓰레기도 많이 나오구요 ㅜㅜ

 

근데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있고!

손질도 다 해서 주니까 

먹기만 하면 되고 좋더라구요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다고 하는데 

물량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또 사먹게요 :D

 

메론도시락도 나왔어요!

4353.tistory.com/4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