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반야월카페 썸커피

by 티밀 2020. 8. 1.
728x90

 

반야월 이마트에 왔다가 

카페인 땡겨서 찾아온 반야월카페 썸커피

 

 

 

반야월 이마트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요

 

 

귀여운 입간판

 

오픈 10시

클로즈 10시

 

 

썸커피 곳곳에 

이런 멘트들이 있어요

 

달달하네요

:)

 

 

카페에서 중요한 메뉴에요

 

메뉴 종류도 다양한데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카운터 옆으로 있는

피노키오 삼인방

 

주문하는 저를 쳐다보고 있더라구요 

 

 

매장은 좁은편은 아니였어요

 

입구가 두군데로 길게 쭉 나있어요

 

 

소파자리도 있구요 

진회색의 소파가 세련되고 이쁘네요

 

 

썸카페의 유명한 복층 자리!

깔끔하고 너무 이쁘지 않나요?

 

다리만 안 다쳤어도 여기 앉았을 꺼에요 ㅜㅜ

 

옆에도 복층자리가 또 있어요

 

 밑에서 봐서 잘 안보이지만

좌식일까요?

 

1층 자리는 좌식인데 

펜션처럼 이쁘게 공간을 잘 꾸민거 같아요

 

사진찍고 싶어지는 자리네요

 

복층자리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여기도 달달한 멘트가 있네요

 

카페 여기저기에 달달한 멘트가 적혀있었어요

 

저는 카운터 앞 자리에 앉았어요

흰 커텐이 제 취향이네요 

 

저런 자리에 앉아

차마시면서 낮잠자는게 로망중 하나에요

:)

 

 

카운터 바로 앞자리라서 

 

아까 못찍은 카운터 전체 찰칵

 

 

제가시킨 녹차라떼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먹고나니 배불렀어요

:D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