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의성브런치 카페. 옛날의 그집

by 티밀 2020. 8. 3.
728x90

혼자서 운전연습겸 드라이브 나왔어요

장마철이라 운전하기 무섭지만

비가 조금오니까 ㅎ

 

일주일에 두번은 해줘야 감이 있더라구요

 

 

 

의성에서 브런치 카페로 유명한

옛날의 그집 입니다

주소 : 경북 의성군 금성면 동부로 1896

 

왜 티스토리는 지도가 첨부 안될까요 ㅜ

 

옛날에 개일휴게소였대요

옛날의 그집 검색해서 안나오면

개일휴게소 검색해서 가면 됩니다

 

붉은벽돌이 정감가네요 

 

들어가는 입구 옆에 있는 야외테이블

 

햇살이 좋은날 이 자리에 앉고싶어요 

 

매장시간

8-9시 입니다

 

쉬는날은 안 적혀 있더라구요 ㅜ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 겠어요

 

 

매장은 넓은편이고 

화이트&깔끔&옛날느낌

이랄까요?

 

제가 이런걸 잘 몰라서..ㅎ

 

 

매장이 밝아서 좋았어요

 

창도 큼직큼직 하구요 

:)

 

곳곳에 초록색 화분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고 

눈을 더 편안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 에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저기 저 파이들

강추 강추입니다 

:D

 

브런치 카페 답게

브런치 세트가 있어요

 

저는 이날 배가 많이 안 고파서 

음료와 파이만 주문 했어요 

 

카운터 옆 진열대에 

쿠키랑 빵, 병음료 들이 있어요 

 

맨밑에 저 사과주스 맛있는데 

이름을 맨날 까먹네요 

카운터에서 뒤로 돌면 나와는 주전부리들

사장님 입맛이 저랑 비슷한가 봐요

제가 좋아하는 과자가 대부분이네요

:)

 

 

들어오는 입구 옆에 문이 있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여기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안에 다른손님이 계셔서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창문 너머로 보이는 초록초록한 풀들

자연을 보면서 차한잔

좋아요 

 

힐링이에요

 

 

면접볼꺼같은 의자도 있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

 

커스터드 크림 파이

오미자차

 

오미자차 색깔이 너무 이쁘게 잘 나왔네요 

:)

 

커스터드 크림 파이에요 

손바닥 보다 좀더 커요 

 

패스츄리 식감이구

주문할때 바로 구워주셔서

따끈따끈 해요

 

안에는 커스터드 크림과 피자치즈가 들어있어요

달달+치즈+바삭한 식감=b

 

뒤에 약속이 없었다면 

포장해왔을 꺼에요 ㅜ

 

또 먹고 싶네요 

 

혼자 놀고있는 제가 안쓰러웠는지 

서비스로 주신

함박스테이크 파이 

 

제가 주문한 파이보다 비싼걸 써비스로 주셨..

 

파이안에는

야채+고기+피자치즈

인데요 

 

파이인데도 고기가 육즙이 나오는게 맛이 진하고 좋더라구요 

 

소스는 약간 매운편이였지만

안에 내용물이 매운맛을 잡아주더라구요 

 

힐링 제대로 한 날이였어요 

의성 옛날의그집 이였습니다

:D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