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대구 스타디움 맛집. 기소야

by 티밀 2020. 8. 2.
728x90

대구 스타디움 CGV에 #반도 보러 갔다가

영화시간 까지 많이 남아서 

스타디움 식당가에 있는 

기소야에 밥 먹으러 왔어요 

 

 

8시쯤이였는데 문 닫은 식당에 좀 있더라구요 

 

 

위에 사진은 나올때 시간이라 (9시쯤)

영업 종료 안내가 있었어요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시끄럽지도 않구요 

 

 

음악이 저 세대 음악이 나와서 반갑더라구요 

:)

 

저흰 그 시절 버즈였어요 

 

 

 

어린이 식기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물,가위,유아식기,앞접시 셀프입니다

 

 

소고기덮밥 + 우동

알밥+돈까스 + 우동 

우동은 간이 좀 세더라구요

알밥은 알이 엄청 들어가있어요 

맛살,김치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돈까스는 튀김 대박이였어요 완전 바삭바삭

:D

샐러드드레싱은

마요네즈가 들어가있는거 같은데

상큼했어요

 

 

추가로 시킨

치즈볼이랑 사이다에요

 

전체적으로 음식간이 있고 튀김류를 먹다보니까

탄산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대구 스타디움 에서 식사하실때 기소야 어떠세요

제일무서운 맛인 아는맛! 이에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