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쿠팡로켓프레쉬 비비고왕교자,고기,야채들

by 티밀 2020. 7. 25.
728x90

최근 자주 사용하고 있는 

쿠팡 로켓 프레쉬

 

며칠전 고기샀었지만 고기는 많을록 좋으니까 또 샀어요

4353.tistory.com/19

 

쿠팡로켓. 곰곰한돈 칼집 삼겹살 후기

통장은 언제나 텅장일뿐..ㅜㅜ 그래도 고기는 먹고싶으니까 쿠팡에서 가격이 저렴한 냉동삼겹살을 주문했어요 곰곰한돈 칼집삼겹살 1kg 신기한게 쿠팡에서 고기사면 포장이 진공포장?인데 이게

4353.tistory.com

 

새벽에 간식사러 나갔다 오니까 

도착해있는 택배들이에요

 

 

 

 

먼저 첫번째 상자!

 

 

만두는 비비고가 최고!

비비고 왕교자 1.4kg 대용량입니다 ㅎㅎ

이거면 반년은 먹어요

 

 

봉지에 반정도 차있지만

가격대비 좋아요

만원도 안하는 가격이니까요 

 

지퍼백에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줍니다 ㅎㅎ

비비고 왕교자 (냉동), 1.4kg, 1개

 

 

그다음은 뭐게요 ㅎㅎ

 

절단손질대파입니다

 

자취하다보니 파는 보관도 어렵고 양도 많아서

손질대파 사다 먹는데

500g이 이렇게 많은줄 몰랐어요

 

 

 

당분간 파 열심히 먹어야 겠어요

 

비비고만두랑 만두국해먹을때 넣고

고기구워먹을때 재래기 해먹어야 겠어요

 

그리고 사랑스런 고기

고기!!

 

님들 도깨비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특수부위라고 해서 식당서 파는데

직접 사먹은건 최근이에요

 

쿠팡서 팔더라구요

 

고기가 두툼한대 부드러워서

식감이 꼬들하고 부드러워요 

 

고기는 씹는맛!을 원하는 대구녀자라서 두꺼운 고기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부드럽기까지 하다니 제 취향저격이죠

 

맛있으니까 두팩샀어요

 

 

종이호일을 준비해서 이것도 소분합니다

 

종이호일에 소분해서 지퍼백에 넣어놓으면

먹을때마다 

종이호일째로 후라이팬에 올려 먹으면 되요!

 

두께 보이시나요?

두툼합니다 bb

 

 

지방도 적당하구요

동글동글한 모양입니다 

 

한팩에 

종이호일 소분한거 3개 정도 나와요

 

종이호일 하나에 한끼입니다 ㅎㅎ

 

두팩째도 고기가 

신선하고

냅새안나고 깨긋해요

 

후라이팬에 바로 한판 올립니다

 

역시나 두툼하고 좋네요

 

도깨비살은 뼈가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

 

이번에 산게 3번째인데 뼈는 한번도 못 봤어요

 

영롱하다 :)

 

 

한번먹을 분량으로 소분 착착 해줍니다

 

 

소분해서 냉동실로 넣어줘요

 

식량을 비축하니까 마음이 편하네요 ㅎㅎ

 

 

도꺠비살 구울때

1. 뚜껑덮고 센불로 익히고 뒤집어서 익히고

2. 잘라서 뚜껑덮고 중간불로 익히고

3. 겉면이 다 익으면 약불로 줄여서 속까지 익히기

4. 그다음 뚜껑열고 육즙 졸이기

 

그러면 빠르고 잘 익어요 bb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