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멀티탭 버리기 분리수거 일반쓰레기 어디일까요 !

by 티밀 2022. 1. 6.
728x90

 

안녕하세요 미 마 입니다

벌써 새해가 시작된지 오래된거 같은데 아직 얼마 안됬네요

요즘 시간이 왜이렇게 안 가는지 모르겠어요 얼른얼른 갔으면 하고 생각합니다

새해에 다들 별일 없었나요 저는 침대바로옆 멀티탭이 고장나버려서 1월 1일부터 새로 샀는데요

나중에 사러 갔다 올까 싶기도 했지만 제일 많이 사용하는 공간에 있던 멀티탭이라 미룰수가 없었어요

침대에서 폰을 못하게 된다니 겨울엔 침대에서 나오기 싫은데 폰까지 없으면 심심하니까요

 

새로샀으니 있던 멀티탭 버리기 했는데

멀티텝은 일반쓰레기로 종량제봉투에 버리면될까요 분리수거일까요

제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수명이 다한 멀티텝입니다

잇닐듬 멀티텝도 생활용품이라 몇년을 주기로 갈아줘야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것들은 갠찮아서 이날 처음 알았어요

저희집의 다른 멀티테들도 고장이 날꺼에요 ㅎㅎ

 

 

멀티탭 버리기 할려고 자세히 보니 몸통부분 선, 코드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몸은 플라스틱이지만 다른 부분들은 여러가지가 섞여있는데 이럴땐 어떻게 버려야 할까요?

 

하나하나 분리해서 버린다면 분리수거를 할 수 있지만

만약 한번에 버릴려고 한다면 일반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넣어 멀티탭 버리기 하면 됩니다

 

 

 

환경을 생각한면 멀티탭 버리기 할때 다 따로 분리해서 분리수거를 하면 좋지만

하지만 안에 내용물을 다 뜯는다는게 쉽지 않아서

일반쓰레기로 버리는게 낫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