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킬링타임으로 딱 월리를 찾아라 현대판 마스크 안 쓴 사람 찾기

by 티밀 2021. 9. 14.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요새 왜 이리 일이 바쁜지 인스타랑 블로그,티스토리 전부 뜨문뜨문이네요

 

시간이 가끔 틈이 나서 요즘 킬링타임으로 숨은그림 찾기를 즐겨하는데요

잇님들도 같이 해보면 어떨까 해서 들고왔습니다 !

 

월리를 찾아라 현대판인 마스크 안 쓴 사람을 찾아라!! 에요 

코시국에 이게 뭐람 싶으면서도 재밌긴 하더라구요 ㅎㅎ

잇님들도 눈 크-게 뜨고 한번 찾아보세요 :)

 

 

힌트를 드리자면

제목옆에 있는 두명의 남녀를 찾으면 됩니다 ㅎㅎ

 

 

 

눈 아플만큼 집중해도 찾기 어려우니 학대해서 잘 보세요 ㅎㅎ

여기부턴 정답입니다 

 

 

마스크 안 쓴 여자는 택시근처에 있어요 

 

마스크 쓰질 않은 남자는 코로나 센터 근처에 있군요 ㅎㅎ

 

저는 둘다 못 찾았는데 잇님들은 찾으셨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