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시지 가성비대박. 서민수산회

by 티밀 2020. 9. 6.
728x90

 

밀린 포스팅중

거의 한달지난 사진들 ㅜ

 

부지런해져야징

 

 

 

친구가 추천해준 

신매역근처에 있는

서민수산회 다녀왔어요 

 

 

 

 

모듬회 소짜 주문

 

모둠회인제 가격이 저렴하다 

 

 

 

 

기본상차림

내가 좋아하는것들만 있어서 좋다

 

 

 

 

의문의 기본반찬1

코다리찜!

 

이것도 기본으로 주는거인데

양념치킨맛이랑 비슷하다

 

코다리가 이렇게 맛있는 거였나 싶을정도로

겉은바삭한데 속은 촉촉하다

 

 

 

 

 

모둠회 등장

우럭이랑 광어인거 같다

 

생선은 아직 잘 구분 못해서 ㅜ

물어보기엔 성격이 못함 :)

 

 

 

 

 

계란찜

 

왜 집에서 시간재가면서 하는데 망하고

여긴 인덕션에 계란물 올려놓기만 해도 되는걸까

 

 

 

 

매운탕은 약간 매운편 ㅜ

근데 대구녀자가 매운거 못 먹어서 

다른사람들한텐 갠찮을거 같아요 

 

매워도 맛있어서 고추빼고 먹었어요 

 

매운탕에 삼각형은 두부입니다 :D

 

 

 

 

의문의 기본반찬2

피자

ㅋㅋㅋㅋㅋ

 

잘못 주문한줄 알았는데

원래 주는거라고 ㅋㅋㅋ

황당했는데 그와중에 맛있어요 

 

밑반찬만 해도 밥 한공기 먹을수 있는 횟집이였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