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팔공산카페. 803로스터리

by 티밀 2020. 7. 22.
728x90

 

팔공산 제2석굴암 갔다가

집 가기전에 당충전 하러 간

팔공산카페 803로스터리

 

 

사진이 왜 흔들렸찌 ㅜ

 

들어가자 말자 보이는 로비?1층? ㅋㅋ

천장이 높다

728x90

메뉴판

 

난 다른후기에 녹차라떼 보고 왔는데 없어요 ㅜㅜ

수제 석류레몬에이드 5500원 주문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올라가는길에 아까 못 찍은 카운터 한장

 

오전이라 그런지 빵 종류 몇개 없었어요

사장님 엄청 친절친절 bb

 

2층사진이에요

 

천장이 높고 

테이블이 많은데

테이블간 간격도 넓어서 

좋았어요

 

 

저기 오른쪽 안으로도 자리 더 많아요!

 

룸도 있구요

 

위에 조명 이쁘죠?

친구들이랑 오면 여기 앉았을텐데 오늘은 혼자라 ㅜ

 

 

 

창가자리도 있었지만

창문열린 창가자리도 있어요 :)

 

위에 사진에 보이는 창가밖 풍경이에요

1층 야외자리가 보이네요

 

 

애기들 데려왔을땐 여기 좌식룸에 앉으면 좋을거 같아요

 

초록초록한 포토존 까지!

포토존이 알차고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803로스터리

 

803은 팔공산 그뜻일까요?

 

 

제가시킨 석류레몬에이드

 

당충전 하다보니 비가 더와서 자리에서 일어났어요

아직 초보운전이라 비 많이오면 집 못가요 :D

 

팔공산제2석굴암

팔공산둘레길 들렸다가

카페 803로스터리에서 당충전 하고 가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