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팔공산 제2석굴암 둘레길. (군위삼존석굴)

by 티밀 2020. 7. 21.
728x90

 

팔공산 제2석굴암갔다가 바로옆 둘레길로 조금 걸었어요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돌담따라 천천히 걸어요

사실 저끝에 주황색 건물이 뭔지 궁금해서 

가보기로 했어요 :)

 

행사하는 곳인가봐요

안에 의자가 보이더라구요

 

역시 조용했습니다

 

바로옆에 다리가 있길래 건너가봤어요

 

여기도 건물이 있네요

가까이 가봅니다

 

 

교육원이래요

템플스테이 하는 곳일까요?

 

코로나 때문일까요 조용합니다

주위에 사람은 저 혼자였어요

 

 

건물뒤쪽으로도 둘레길이라길래 돌담 따라 조금 더 걸어봅니다

살짝 오르막이에요 

 

 

 

돌담 따라 걷다보니 방금 본 건물뒤편도 보였는데요

부속건물?인지 몇개의 건물이 더 있더라구요

 

이런곳에서 살고싶네요

조용하고 한적해요

 

 

길로 쪼금 더 걷다보면 수호나무랑 의자가 보여요

 

운치있어서 앉았다가 가고 싶지만

비때문에 의자가 젖어있어서 

오늘은 사진으로만 남기고 가요 

 

 

나무뒤로는 갈림길이 또 나와요

여기도 둘레길이래요

 

 

그래도 오늘은 그만 갈려구요

몇시간 못자고 움직였더니 당이 떨어져서 :D

아까 다리 건너기 전에 보였던 곳에만 가보고 카페로 가야겠어요

 

밑에 사진에

흰건물 앞 내려가는 길 입구가 보이시나요?

갈색나무인데 ㅎ

 

이렇게 내려가서 쭉 길이 나있어요

비가와서 그런지 쫌 미끄럽더라구요

 

 

한번 넘어질뻔 하고 ㅜ

정자에서 조금 쉬다가 

주차장 옆에 있던 803로스터리 카페로 갑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