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GS오모리김치찌개, 오뚜기돼지고기김치찜 후기

by 티밀 2020. 8. 31.
728x90

 

그동안 간편하게 먹은 음식들 후기에요

 

먼저 GS25 오모리김치찌개 입니다

가격은 1500원 이에요 

 

 

김치가 들어있어서 

김치찌개에 라면 넣어먹는 맛이라고 들었어요 

 

 

신기하게 

김치가 들어있어요 

 

분말이나 건조된게 아닌

진짜 김치인데 

볶은김치같아요 

 

 

분말스프도 들어있는데

분말스프양이 다른 라면보다 많은느낌입니다

 

 

김치스프랑 분말스프 넣고보니

김치가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싱겁다고 다른분들 글에서 많이 봐서

물을 살짝 적게넣으니까 간이 딱 맞았어요 

 

맛은 김치찌개에 라면넣어먹는 맛이에요 :)

 

김치찌개 먹고싶을때

얼큰한거 먹고싶을때 

간편하게 딱일꺼 같아요 

 

 

 

 

다음은 오뚜기 칼칼한 돼지고기김치찜

 

동네 슈퍼에서 3500원에 샀습니다

 

 

햇반처럼 뚜껑살짝 열고

전자렌지에 1분 30초 돌리라고 나와있어요 

 

 

시키는 대로 해봅니다 

 

 

보기엔 양이 적어보이는데

혼자 한끼 먹기에는 갠찮았어요 

 

 

김치가 엄청 부드럽고 

맛도 새콤했는데

묘하게 케찹맛이 나더라구요 

 

왜그런걸까욬ㅋㅋ

왜 케챱맛이 나지..

제혀가 이상한걸까요?

 

 

고기도 세게잡으면 으스러질정도로 

부드러웠어요 

 

 

생각보다 고기도 들어있어서 좋았지만

고기와 김치 둘다 푹 익어서 씹는 식감이 없어서 조금 아시웠어요 

 

돼지고기김치찜 혼자 시켜먹기엔 양도많고 비싼데

가볍게 한끼먹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GS오모리김치찌개, 오뚜기돼지고기김치찜

둘다 가끔 사먹을 예정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