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공방도 있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대구 반디불이 팜

by 티밀 2020. 8. 15.
728x90

대구에서 요새 뜨고 있는

반디불이 팜 

 

엑스코 박람회에서 처음 보고

꽃사면서 네이버밴드 가입했었는데

그 뒤에 연락해서 이번엔 농장&공방 방문 했어요 

 

 

공방작업실 천장에 있는 

말려지고 있는 꽃들

 

반디불이 팜의 마스코트들

 

콩이 팥이

흰색이 콩이

까만애가 팥이

 

사교성이 좋은지 첨 봤는데도

계속 쫓아와요 

 

처음입은 바지가 애들 발자국난리...ㅜ

귀여우니 넘어가요 

 

 

포토존인 파랑파랑 의자에요 

옆엔 보라색 안개꽃 말리는중 

가득가득

 

한뭉터기 사고 싶네요 

 

꽃을 직접 키우고 작업해서 그런지

곳곳에 꽃들이 엄청 많았어요 

 

 

근데 이름을 들었는데

쓸려고 보니까 기억이 안나네요 

 

이제 키워지는 꽃들이랑 

다키워서 작업하는 꽃들이 곳곳에 있어요 

 

 

옆이랑 밑에만 있는게 아니라 

천장에도 곳곳이 있어서

눈돌리면 다 꽃밭이에요 

 

여전히 쫓아오고 있는 

공팥이

 

 

공방에서 체험도 해볼수 있다고 하셨지만

똥손인 저는 패스

 

판매중인 상품들이랑

체험해볼수 상품들이 

작업실 안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그 방문앞에 걸어놓는

리스? 니스?

그건 만들어 보고 싶어요 

 

여기도 천장에 꽃들이 색깔별로 한가득 있더라구요 

 

천장이 포토존이라늬

 

위에 사진은 약차!

직접 따서 작업해서 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작업실 안에는 작품들로 가득합니다 

 

요즘 프리져브드 꽃이 여전히 유행이니까 

여기있는것도 다 갈곳으로 가면 좋겠어요 

 

 

다음에 올때는 콩팥이도 커져있겠죠

종을 몰라서 얼마나 커질지 기대되네요 

 

 

한참 따라오다가 지쳤는지 

누워서 자버리는 댕댕이들

 

 

농장 곳곳에는 쉴 공간들이 있어요 

쉴공간=포토존

 

사진 엄청 잘 나옵니다 b

 

 

콩아 잘자..

누나 다음에 개껌사올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