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동천동카페. 배민배달. 파리엔테스(PARIENRESS) 후기

by 티밀 2020. 8. 12.
728x90

장마때문에 나가기는 싫고

카페인 섭취는 하고 싶고

 

원래주문하던 카페는 휴무일이라 

배달의 민족에서 새로운 카페 검색하다가 발견한

파리엔테스(PARIENRESS)

 

팔거역 근처인거같아요 

 

 

주문한 목록

 

앙버터

말차라떼

크로플-리뷰

 

 

 

크로플 생각보다 작아서 아쉬웠던

정식메뉴로 내주면 좋겠어요 

 

 

말차라떼는 크기가 넘나 작..ㅠㅠㅠㅠ

난 양많은 사람인데 

 

얼음따로 왔구

휘핑크림은 빼달라고 했어요 

 

 

거품반

말차라떼 반

 

내 5천원ㅜㅜ

 

원래먹던곳은 이거 양 3-4배에 가격도 더 싼데..

 

 

음료는 진공포장이라

쏟아질 걱정 없어서 

노트북 하면서 먹기에 좋았어요 

 

 

방금 구워서 보내준거같은

따끈한 크로플

 

 

사과잼이랑 크림은 따로 요청하면 주시더라구요

(설명문에 크림,시나몬가루,사과잼 필요하면 적어달라고 적혀있었어요)

 

사과잼에 사과가 씹혀서 맛있더라구요 

 

 

크로플은

크로와상을 와플기계에 굽는거라고 하던데

누가 처음했는지

정말 잘하셨음!!

 

바삭하고 따끈하고 쫄깃해요 

 

아는맛이지만

가장위험한 아는맛이에요 

 

 

엄청난 크기의 앙버터

이게 4천원!!

 

버터랑 팥이 엄청 들어가있는데 4천원!!!!

 

와..와....짱!bb

 

 

 

겉에만 버터가 보이는게 아니라

안에까지 꽉차있어요 

 

미쳤다리 

미쳤다리

 

칼은 따로 안주셔서 

집에있는 식칼로 짤라서 

단면이 이쁘게 안나오네요 

 

 

파리엔테스 디저트류 미쳤네요

겁나 좋아요

카페놀이 하기에 딱이에요 

 

 

말차라떼는 좀 아시웠지만

크로플이랑 앙버터가 미치게 맛나는 시간이였어요 

 

햄볶 :D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