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우체국택배상자 크기랑 가격을 알아보자

by 티밀 2022. 5. 30.
728x90

안녕하세요 미마입니다

오늘은 우체국 택배상자 크기랑 가격을 알아볼꺼에요

최근 택배를 보낼일이 있어서 우체국에 들려야 할 일이 생겼는데

내가보내야할 짐이 우체국택배상자 몇호를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보내야할껄 다 가져가고 싶은데 상자가 너무 커지면 어떻하지 고민도 되서

다음에 이런일이 또 생길까봐 기록해서 남겨놓으려고 합니다

 

시작합니다.

 

우체국 택배상자 크기랑 가격

 

저희동네 우체국 한쪽에는 택배포장할수있게

상자와 신문지, 박스테이프, 볼펜, 풀 등이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가져간 짐이랑 우체국택배상자 크기랑 비교해보고 고르고 싶었는데

상자가 펴져서 보관되어 있어서 어떻하지 하나하나 조립해봐야 하고 있는데 옆에 이게 딱 보이더라구요 

 

우체국택배상자 크기 와 가격, 박스별 크기차이와 센치

 

우체국택배상자 크기별 센치랑 가격이 정리되어 있었어요

소포상자규격이라고 위족에 적혀있었는데

상자크기의 센티와 가격, 또 상자별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한눈에 볼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1호 700원

2호 800원

3호 1100원

4호 1700원

5호 2300원

 

 

택배상자 싸는곳 위로 상자만들어둔것도 있었는데

처음엔 안보이다가 박스조립하면서 알았어요 

구매는 현금,카드 둘다 되는것 같았고 

택배비 착불인지 선불인지 결제하면거 같이 결제가 되서 한번에 다 결제하니 편했습니다

 

집에 택배가 온다면 박스가 생겨서 바로 쓰면 되지만

요즘 택배를 시킬일이 없어서 오랜만에 우체국택배상자 를 구입 해서 사용했는데

많이 비싼가격이 아니라 다행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