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따옴바 딸기맛 먹었습니다 (가격, 영양정보)

by 티밀 2022. 5. 13.
728x90

안녕하세요 미마입니다

최근 sns에서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으로 핫한 따옴바 딸기맛을 먹었습니다

먹을려고 한건 아니고 편의점에 간식이나 사서 집에 갈까 하고 들렸다가

팔길래 한번 먹어볼까?해서 구매했어요

 

납작복숭아 맛 이랑 딸기맛 이 있었는데

저는 따옴바 딸기맛 으로 구매했습니다

 

편의점에서 집까지 2분거리 입니다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따옴바 딸기맛

 

요즘 핫한 편의점 신상아이스크림 따옴바

2+1 행사중이였던거 같은데 

처음 먹어보는 거라 일단 하나만 사왔어요 

 

 

구매한 날짜가 일요일이니까 제조한지 3주정도 된 아이스크림이네요

아이스크림 크기는 요즘 다 작아지다 보니까 평균사이즈 인거 같아요 

 

따옴바 가격, 영양정보

 

원재료에 보니 딸기시럽이나 딸기농축액이 대부분인가 봅니다

과일을 바라면 욕심..이겠죠?

 

저는 씨유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따옴바 딸기맛

가격 1800원

당류 17

지방 0

 

맛이랑 식감은?

 

크기는 살짝 아쉬운 크기이지만

요즘 아스크림 사이즈가 다 작아져서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집까지 오는데 얼마 안 걸렸고 

집 오자말자 먹어봤어요 

 

 

일단 좋았던건 봉지 열자말자 딸기향이 확 나더라구요

상큼상큼한 스트로베리 향이 진합니다

 

 

따옴바 딸기맛 맛이나 식감은

진한 딸기맛이 나는 부드러운 샤베트 느낌이였어요

 

맛이 진하면서 찐떡한 식감이 아니고 부드럽게 씹히는 샤베트맛이라

왜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가격이 싼 편은 아니라서 편의점 행사할때 집에 쟁여놔야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