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군위 리틀포레스트 촬영지 혜원의집

by 티밀 2020. 7. 4.
728x90

아침에 일찍 눈이 떠져버려서 

맥모닝 사먹을까 하다가 

군위 리틀포레스트 촬영지. 혜원의 집 다녀왔어요 

 

 

 

아침이라 한적하네요

 

 

주차장 넓어요 

아침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제 차만 덩그러니 있네요

 

 

 

 

주차 해놓고 조금만 걸어오면 되요

시골냄새 ㅎㅎ

시골길이라 걷는데 시원해요

 

 

 

 

아침에 안개가 껴서 해가 잘 안보이네요

 

 

 

혜원의 집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혜원의 집!

감은 모형이에요 ㅎㅎ

 

 

 

들어가서 바로 뒤돌면 많은 후기에서 봤던 자전거가!!

자전거 대여가능하고

와이파이도 빵빵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물 ㅋㅋ 

장독대 옹기종기 귀여워요

 

 

 

 

흔들리고 삐뚤지만 혜원의 집 내부에요

천장이랑 벽, 바닥에 벌레가 너무 많아서

얼른찍고 나왔어요 ㅠㅠ

 

밖에 마당이랑 길에도 이름 모를 벌레가 많이 기어다니더라구요

종류같은거 보니 유충인가봐요

 

운동화 신고 가세요 

바닥보지 마세요..

한번보면 눈에 계속 보여서 ㅜㅜ

 

 

 

 

혜원의 집 나와서 주차장 반대길이에요

날이 좋아서 조금 걸었어요

여기 바닥에도 벌레...

시골이라 그런건지 이제 더워져서 그런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금 걷다가 혜원의 집 찰칵

코스모스 예뻐요 ㅎㅎ

 

 

 

 

집 바로 앞에 있는 개울?

비가 요즘 안와서 물이 적더라구요

 

건너편에 나무 느티나무인가요

분위기 좋아요 bb

 

 

 

조금 더 걷다가 벌레때문에 포기

차로 돌아와 대구로 다시 갑니다 ㅎㅎ

 

#대구녀자

728x90

'생활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빽다방 완전홍시, 미숫가루  (0) 2020.07.07
칠곡 국우동 수성돈까스  (1) 2020.07.05
칠곡3지구 투썸플레이스  (0) 2020.07.03
춘천 칠전동 카페 WONDERWALL  (0) 2020.07.01
춘천 띵동와플  (0) 2020.0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