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봄봄 녹차라떼 논커피 메뉴 맛 가격 칼로리

by 티밀 2023. 12. 15.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커피를 안 먹으니 논커피 메뉴중에 녹차라떼, 말차라떼에 빠져서 지내고 있어요

그래서 집 근처 카페들 다 한번씩 먹어 보는 중인데

이번엔 봄봄 녹차라떼를 먹었어요.

 

 

https://4353.tistory.com/203

 

티젠 말차라떼 홈카페 레시피로 찐하게 즐기기

요즘 홈카페를 하면서 메뉴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데종종 마시던 녹차라떼가 생각나서 주문할려고 찾아보니까생각보다 다양하게 많은 종류가 있었어요. 투섬 녹차파우더랑 티젠말차라떼 많이

4353.tistory.com

 

 

 

집에가서 먹을 꺼기 때문에 얼음적게 해서

테이크아웃 포장을 했습니다.

 

 

 

 

 

메뉴판 사진 왜이러나요

 

봄봄 녹차라떼 

가격 3500원

칼로리 57kcal

 

 

 

728x90

 집 오는길에 녹을까봐

얼음적게를 주문 했더니

몇입 먹은 기분이지만

새거입니다.

 

 

 

 

녹차라떼, 말차라떼 좋아하는 분들 은 달달해서 먹거나

쌉사름한맛으로 먹는 타입으로 나뉠텐데

전 두개가 섞인 달달하면서 녹차맛이 나는걸 좋아하는데

필자 동네 봄봄은 관리를 잘못했는지 

커피맛이 나더라구요..?

 

어떨결에 녹차라떼 샷추가 느낌이랄까 

봄봄 녹차라떼 는 달달한 맛은 거의 없고 녹차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타입이라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시럽을 좀 넣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얼음이 자잘해서 씹어먹긴 좋았지만

이날은 커피맛이 나서 너무 아쉬웠던..

 

 

 

 

다른 동네 봄봄녹차라떼 이후에 먹었었는데

단맛은 적고 쌉사름한맛이 진한 편으로 

달달한 맛을 찾는 분들은 다른곳을 이용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