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현풍 혼밥 하기 좋은 맛집 풍미가득한국수 잔치국수랑 부추전 먹었어요

by 티밀 2022. 8. 23.
728x90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날씨가 좀 선선해 진거 같은데

게신곳은 괜찮으신가요

저는 요즘 날이 아침저녁으로 시원해지다보니까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현풍에 볼일보러 간김에 혼밥 해야 하는데 뭐먹지 하고 검색해서 찾아보다가

현풍 잔치국수 종류가 많아서

있던 위치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현풍 풍미가득한국수에 다녀왔습니다

 

 

가게앞에 주차장도 있고

버스정류장은 가까운곳에 못 봤어요 

 

풍미 가득한 국수 영업시간

 

영업시간 11시 열어요 7시30분 닫아요 

매주 월요일 쉬어요 

주차장 있어요 

혼밥 가능합니다

 

잔치국수, 비빔국수는 전이랑 해서 1인 세트가 있었어요

그래서 잔치국수만 먹을까 하다가

오전부터 아무것도 안 먹어서 부추전 세트 주문했습니다

 

 

사진이 작은데 크게 키웠더니 쫌 깨져서 아쉽네요

매장은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제가 방문했을때가 점심시간 지난 시간이였는데 저말고 2팀이 더 있었는데

혼밥하기에 눈치 안 보였습니다

 

잔치국수 부추전 혼밥 1인 세트

 

 

기본반찬은 겉절이느낌의 배추김치, 깍두기 등등이 있었는데

추가반찬과 물은 셀프입니다

 

 

정구지전이라고도 하는 부추천은 얇고 바삭바삭한데 바로 꾸워주셔서

뜨끈한게 좋더라구요

셀프바에 가위도 있어서 잘라 먹었어요 

 

기본으로 양념이 되서 나오는 잔치국수

저는 시장잔치국수처럼 부추나 호박등 야채가 많이 들어간게 좋은데

한입 먹자말자 아 풍미가득한국수에 잘 왔다 싶은

이날 하루종일 못 먹었는데

부추전이랑 잔치국수 싹 먹었습니다

 

나중에 현풍 다시와서 혼밥한다면 여기 와야지 싶은 생각이 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하구요

 

혼밥하기 눈치도 안 보여서 좋았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