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칠곡카페. 다모아카페 DMA카페 DMA studio

by 티밀 2020. 7. 14.
728x90

날씨좋아서 드라이브 나왔어요

칠곡 한미식당 갔다가 당충전하러 카페로 :)

 

사진에 보이는 건물 세개다 카페에요!

엄청 넓죠?

 

넓은대도 깨끗하게 관리 잘하셨더라구요

찍는곳마다 포토존이에요

 

언덕길 올라오면 바로 오른쪽에 주차자리가 몇개 있구

더올라가면 제2주차장이 있어요

 

주차하는데 바로 옆에 있는 다모아 쉼터 ㅋㅋ

 

댕댕이이름은 순돌이래요

더워서 그런가 가만이 있더라구요

 

순돌이 뒤쪽에 있는 자리에요

젤 맘에 들었던!!

너무 예쁘지 않나요??

 

순돌이 뒤로 물도 조금 있구요 자리도 있는데

분수에서 나오는 물이 조금 튀어서 앉지는 않았어요 ㅎㅎ

 

빨간건물에도 분수가 있어요

 

빨간건물 1층에 카운터가 있구요

저희는 2층에 자리 잡았어요 ㅎㅎ

 

 

2층 테라스에요~

경치가 이쁜데 낮엔 더워서 안에있다가

해지고 나와봤는데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들!

 

아인슈페너,녹차라떼

돼지바마카롱이랑 치크케익이에요 

 

 

앞에 조그마한병에 녹색은

녹차라떼 진하게 부탁드렸더니 따로 더 주셨어요

 

근데 원래 녹차라떼도 진해서 먹다가 넣어 먹었어요 ㅎㅎ

 

 

컵이 신기하더라구요

처음보는 컵인데 탐나더라구요 ㅎㅎ

 

칠곡 왜관에 있는 카페. 칠곡카페. 다모아카페 DMA카페 DMA studio였습니다

나들이겸 드라이브로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