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 팔공산 카페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방문 크림리드머그 구매 했습니다 (가격)

by 티밀 2022. 3. 27.
728x90

안녕하세요 미마입니다

제가사는곳에서 대구 팔공산이 멀지않은 거리라

기분전환 할때나 드라이브겸 시간날때 종종 들리고 하는데요

평소에는 개인카페 위주로 들리다가 이날은 팔공산 스벅이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스타먹스 크림리드머그 컵 살겸해서 방문했습니다

 

평일 오전에 방문했는데도 생각보다 차가 있었습니다

다행히 팔공산 스타벅스는 카페앞이랑 옆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무사히 주차후 카페에 들어갓습니다

 

 

팔공산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제가 알기로는 대구에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이 팔공산에 있는걸로만 아는데

그래서인지 확실히 스타벅스 머그컵 이나 텀블러, 커피내리는도구 등 굿즈등이 다양하고 물량도 많았어요

 

사진에 보이는게 제가 구매한 스벅 크림리드머그 인데요

베이직하지만 두께감있는 머그컵이라 차가운 음료나 뜨거운 음료를 마실때 좀더 오래 차갑고 뜨겁기 때문에

저번에 쓰던게 깨져버려서 다시 사러 왔습니다

이거 말고도 이번시즌굿즈인 무궁화글래스도 구매하였습니다

 

스타벅스 크림리드머그

가격 : 22000원

용량 : 355ml 12온즈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생크림카스테라

 

 

스벅 머그컵 도 구매하고 온김에 잠시 앉아서 빵이랑 음료를 먹으면서 

멍 때렸어요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 가격 5800원

생크림카스테라 가격 4500원

 

 

팔공산 스타벅스는 1층에도 자리가 있지만 사람들이 왔다갔다가 많아서 

2층이 훨씬 조용해서 좋았어요

 

 

한쪽 구석에 테이블이랑 의자가 쌓여있던데

아마 거리두기때문에 테이블 간격을 띄우느라 그런거 같습니다

 

 

팔공산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은 공부하거나 책 보는 사람이 많은 곳이였어서

팔공산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들려도 좋은거 같습니다

728x90

댓글